타이베이 2

사진은 올릴 수 없지만, (카드리더가 없다 지금)
타이베이 소식을 올려야지.
오늘 MTR을 타고 sogo 백화점이 있는 곳에 갔다. 컨퍼런스 발표도 무사히 끝내고 (휴우! 속이 너무 시원하다)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보고자 타이베이 시내구경 하러 고고.
dean and deluca가 있더라!!! 커피한잔 마시고, 바디랭귀지로 이야기 할 수 밖에 없었던 점원언니와 나.
그래도 점원언니가 빵도 추천해 주었다규. (그걸 계속 먹어보라고 권하길래 샀다. 맛있어 보이더군)
소이라테를 시키려고 했으나 까페라떼 밖에 없다고 계속 그래서...ㅠ.ㅠ (대만이 의외로 영어로 소통이 힘들다, 학교를 제외하고)
그냥 우유넣은 라떼로 시켰다. (군소리 말고 그냥 시켜야지)
MUJI도 구경하고 (우리나라보다 물건 종류가 더 많았음. 가격도 좀 더 쌌지만 뭐 굳이 사야할 건 없어서 안샀다. 손목시계가 나를 부르긴 했지만 외면했다)
무한양품 위에 도큐핸즈가 있더라!!! 구경하다가 허리가 아파오고 눈이 빠질것 같았지만 끝까지 다 돌아본뒤 멋지게 빈손으로 나왔지. 다시 지하로 내려가서 콩고물과 흑임자를 묻힌 경단을 하나씩 사고, (인기 폭발인것 같았음. 그래서 나도)
MTR타러 역으로 향하던 길에서 다양한 과일과 홍차를 섞은 아이스티를 하나 사서 마셨는데, 오마이갓. 맛이 대박이다!!!
그리고 다시 MTR역으로....아....우리나라 출퇴근 시간의 지하철 역은 아무것도 아니더라...
정말 난 전쟁난줄 알았다. 깔려죽을뻔했어..ㅠ.ㅠ 그리고 대만...더워죽겠는데 왜 애들은 오리털 파카에 털모자까지 쓰고다녀...흑..나만 더운건가?

아무튼, 그리고 다시 학교근처로 와서 (NTNU, 국립대만사범대 안에 있는 숙소에서 머물고 있는중) 점찍어 두었던 그 물건을 손에 넣고. 호호호
첫날 오자마자 알아두었던 동네 슈퍼에 들어가서 과일을 좀 사고, 물도사고 집으로 왔다.
학교앞에 야시장이 있는데, 구경갈때마다 나는 정말 사람에 치여서 정신이 없더라. @__@
그래도 재밌어!
내일도 또 가야지! 날씨와 사람들에게 치이는 것만 아니면 타이베이는 꽤 재밌는 곳인듯.
댓글 남기기

Taipei

난 지금 대만 타이페이.
겨울이라는데 습기가 대박.
잠도 제대로 못자고 오느라 정신이 없다.
이틀전 감기몸살로 열이 나는 상태라 나는 아직도 땀이난다.
추워도 땀이나는 그런거.

낯선곳에서 5일을 지내다 가야한다.
잠깐 밖에 나갔다 와야지.
물좀 사가지고 와야지. 커피도 한잔 사마시고. ^_^
댓글 남기기

Taipei airpor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가는 뱅기 기다리는 중.
대기시간이 길어서 커피 세 잔 마시고 샌드위치 먹고 걸어다녀도 시간이 남았네.
이제 한시간 뒤면 보딩 시작.
근데 왜 facebook 접속이 안되는거야?
중국에선 못하는걸 알고 있지만 여기도 안되는거야?
아닐텐데..
아 facebook 안열리니깐 답답하네.
집에가서 열어야지.
졸려.

홈스윗홈으로 고고씽~

헬로키티 라운지의 사진. (타이페이 공항 정말 별로다.)
댓글 남기기

IN N OUT BURG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앤아웃 버거.
캘리포니아에 오면 꼭 먹어줘야 하는.
흐흐흐
얼마만에 먹어보는 거냐.

감자튀김은 호주가 더 맛있어.개인적으로.
그래도 인앤아웃 버거, 버거중에서 니가 그래도 상위권! ㅋㅋㅋ

오늘 랩탑 충전한 기념으로 사진하나 올리고 가야지.

날씨 좋구나!
댓글 남기기

여행중

나는 지금 여행 중.
오늘 이곳의 날씨는 너무 좋구나~
^__^

호호호호호
댓글 남기기
◀ PREV 1 NEXT ▶